캐미칼리포트
HANDL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뉴스도 읽는 뉴스에서 보는 뉴스로
업계 최초로 구현되는 동영상 뉴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취재를 원하는 업체는 하기 메뉴를 클릭하시어 신청하시거나
전화 070-4440-958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등록 및 수정하여 드리겠습니다.
바스프(BASF), 여수 울트라손(Ultrason®) 공장에 생산라인 추가 증설
2016.09.22   |   조회 : 101
첨부파일 :  
증가하고 있는 전 세계 고기능 특수 플라스틱 수요에 대응키 위해 제품군 전체 연간  6,000톤 추가 생산 

세계최대 화학기업인 바스프(BASF)는 전남 여수에 위치한 울트라손(Ultrason®) 공장에 생산라인을 추가 증설한다고 밝혔다. 2017년 말 증설이 완료되면 여수 공장의 울트라손 생산규모는 연간 6,000톤 증가해 연간 글로벌 생산이 총 24,000톤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바스프 기능성 소재 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라이머 얀(Raimar Jahn) 사장은 “이번 생산라인 증설로 바스프는 울트라손 생산의 두 핵심지역인 한국과 독일에서 보다 강화된 생산능력을 갖추고, 계속해서 증가하는 전 세계 수요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독일 외 지역으로는 최초로 2014년 여수에 울트라손 공장을 준공한 바스프는 여수와 독일 루드빅스하펜에서 고기능 열경화성 플라스틱 제품을 생산, 전 세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두 지역은 제품군 전체에 대해 고객들의 요구에 최적화된 공급역량을 갖추고 있다.  
울트라손은 바스프의 브랜드명으로 폴리에테르설폰(Ultrason E), 폴리설폰(Ultrason S), 폴리페닐설폰(Ultrason P)으로 구성되어 있다.
췌이킨와(Chay Kin Wah) 바스프 글로벌 스페셜티 플라스틱 사업부문 부사장은 “이번 신규 투자를 통해 바스프는 아시아 및 전 세계 시장에서 모든 등급의 울트라손 제품 수요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하는 한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울트라손은 소비재, 전자, 자동차, 항공 업계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가전제품, 배관 등 어플리케이션의 내열경량 부품제작에 주로 쓰인다. 폴리설폰 계열에서는 테크 및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 멤브레인 분야의 성장세가 특히 아시아 신흥시장에서 가장 뚜렷하다. 
바스프의 기능성 소재 사업부(Performance Materials Division)는 2014년 전 세계적으로 약 67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performance-materials.basf.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바스프에 대한 정보는 www.bas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보기 삭제수정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