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미칼리포트
바스프, 내구성이 우수한 깔끔한 건물외관을 위해 페인트용 수성 디스퍼전 신제품 출시
2016.09.01   |   조회 : 308
첨부파일 :  

Acronal® 7079, 7621: 탄성코트(coat)를 위한 동급 최고의 내오염성을 가진 아크릴 폴리머 디스퍼전




바스프(BASF)는 아·태 지역에서 두 가지 새로운 수성 폴리머 디스퍼전 제품을 7월 29일 출시했다. Acronal® 7079 Acronal® 7621은 건물외관을 장기간 깨끗하게 유지하고 내구성이 있게 도장하는 페인트에 사용한다. 이 제품들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이 적게 포함되어 있고 냄새가 적은 제품으로 사용자의 건강을 보호하고 내후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갈수록 엄격해지는 환경규제도 충족시킬 수 있다.

 제프 나이트(Jeff Knight) 바스프 디스퍼전 및 수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 부사장은 바스프는 화학제품 업계의 선도적인 공급업체로서 혁신과 최선의 자원 활용을 통해 우리의 고객 및 사회를 위한 화학을 만들어 나간다, “상하이에 위치한 바스프 연구개발센터의 전문가들은 전세계 바스프 팀원들과 함께 아·태 지역의 까다로운 환경에 적합한 페인트 및 코팅제 솔루션의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우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것은 우리의 기업 가치 중 하나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들은 탄성코트를 이용해 내구성을 갖춘 깔끔한 벽면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3D 가교 구조를 통한 바스프의 최첨단 기술을 지닌 이번 신제품들은 균열 생성을 방지하고 우수한 차단성과 투습성을 지닌다. 최신기술을 적용한 Acronal 7079Acronal 7621은 내구성이 높은 탄성코트에 적합한 제품으로, 자외선 가교결합 및 증점력이 좋아 고내후성, 내오염성, 사용의 편의성을 띈다.

 Acronal 7079는 동남아시아 및 남아시아 국가들뿐 아니라 덥고 습기가 높은 지역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반면, Acronal 7621은 중화권과 한국, 일본 등 추운 날씨를 가진 지역에 적합한 제품이다.

 

  
  
목록보기 삭제수정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