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뉴스
HANDL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제 뉴스도 읽는 뉴스에서 보는 뉴스로
업계 최초로 구현되는 동영상 뉴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취재를 원하는 업체는 하기 메뉴를 클릭하시어 신청하시거나
전화 070-4440-9582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등록 및 수정하여 드리겠습니다.
㈜동신유압, 세계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힘찬 발걸음!
2017.11.08   |   조회 : 228
첨부파일 :  
▲ 체코 ‘MSV 2017’의 (주)동신유압 부스

▲ 이탈리아 오픈하우스 전경


이탈리아 오픈하우스 행사 개최 및 체코, 터키 전시회 참가 등 발 빠른 행보 보여…

㈜동신유압(http://dongshin.net)은 최근 들어 세계 시장에 동신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집중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동신유압은 세계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지난 10월5일부터 7일까지 이탈리아에서 오픈 하우스를 개최하고, 또 10월9일부터 13일까지 체코 브르노에서 개최된 국제기계엔지니어링 박람회(MSV 2017)에도 참가했다. 동신유압의 글로벌 마케팅은 여기에 머물지 않고, 10월25일부터 28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Eurasia Packaging Istanbul 2017’ 전시회에도 참가했다. 


▲ 터키 ‘Eurasia Packaging Istanbul 2017’의 (주)동신유압 부스


이탈리아 오픈 하우스의 경우 이탈리아 에이전시 Ripress의 주관으로 전동식 사출기 GB SERIES를 전시했으며, 체코 부르노에서 개최된 국제기계엔지니어링 박람회(MSV 2017)에는 체코 에이전시인 J&S proman s.r.o.를 통해 전동식 사출기 GB SERIES를 전시했다. 마찬가지로 터키 ‘Eurasia Packaging Istanbul 2017’ 전시회에서도 에이전시 Favori Grup을 통해 전동식 사출기 GB SERIES를 선보였다.
동신의 전동식 사출성형기를 접한 현지의 반응은 먼저,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두드러졌으며, 국내 타 브랜드보다는 유럽산 사출기와 비교하면서 해외 브랜드와의 경쟁에서도 뒤지지 않는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앞으로도 동신유압은 유럽시장 판로개척을 위해 동신 브랜드 홍보 및 제품 판매를 목적으로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목록보기 삭제수정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