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엠디코리아fcs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도일에코텍
한국마쓰이

LS엠트론, NPE 2024에서 최대 규모로 고객 맞이!

작성자 : 이용우 2024-05-05 | 조회 : 59

- 스마트한 사출성형으로 북미 시장 제2의 도약 예상!

- 고객을 가장 잘 이해하고 사출을 잘 아는 ‘Made for Molders by Molders’ 

 

 

  

2024년 5월 6일(월)부터 10일(금)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OCCC: 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NPE 2024에 LS엠트론㈜(이하 LS엠트론 www.lsinjection.com)가 최대 규모(13,500평방피트)로 참여한다.(HALL A, W1101)

 

자동차에서 의료, 소비재, 건설 등에 이르기까지 모든 산업을 대표하는 전 세계 리더들이 참여하는 NPE 2024는 미주 지역에서 가장 큰 플라스틱 무역 박람회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 LS엠트론은 LS엠트론만의 친환경적이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스마트한 사출성형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LS엠트론, NPE 2024에서 고객분들의 

다양한 니즈에 최적화된 우수한 사출성형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

 

플라스틱의 혁신 및 지속가능성을 촉진시키는 목표를 가지고 3년마다 개최되는 NPE 2024는 자동차, 의료, 포장 등을 포함한 전 산업군을 아우르는 플라스틱 재료 및 제조 전시회로, Advanced Manufacturing Zone, Bottle Zone, Materials Science Zone, Moldmaking Zone, Recycling & Sustainability Zone 및 Packaging Zone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사출성형, 자동화 장비, 수지 및 화합물, 압출, 블로우성형 등의 최신 기술과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에 끊임없는 개발과 성장으로 글로벌 스탠더드(Global Standard)로 자리 잡고, 전 세계 10대 사출성형기 공급업체 중 하나인 LS엠트론이 13,500평방피트 규모의 부스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LS엠트론은 전 세계적으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친환경적인 지속가능성에 목표를 두고 있으며, 이번 NPE 2024에서 ‘LSG 900HPMC’를 출품해 샌드위치 사출성형을 선보일 예정이다.

 

표면층에는 신재를 사용하고, Core층에는 재생재를 사용해 외관 품질 및 제품 강성 면에서도 견고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샌드위치 공법은 고품질의 외관과 구조적 무결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해 환경 및 품질 기준에 모두 충족하는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최근 전기자동차 배터리 생산에 대한 투자가 활발하게 이루어짐에 따라 전기자동차 배터리 생산에 최적화된 사출성형기인 ‘LSG 165VL’가 출품될 계획이다.

 

LSG-V 시리즈의 저상형인 ‘LSG-VL’은 작업자가 앉아서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높이를 낮춘 기계로, 작업 효율성과 공간 활용성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에너지 절약 및 향상된 정밀도를 제공하는 이 제품은 전통적인 수직 사출기와 차별성을 두고 있다.

 

그리고 LS엠트론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사출성형기 ‘the ONE* 1400’이 이번 NPE 2024에서 현대자동차그룹의 차량용 후면 문 쪽 장식을 깨끗한 표면 마감을 시연할 예정이다. 

 

 

  

‘the ONE*’은 자동차 부품의 고정밀 성형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사출성형기로써 정밀하고 완전한 표면 처리가 필요한 가벼운 몸체 구조물을 생산하는 데에 탁월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높은 생산성과 뛰어난 재현성, 최소한의 결함률, 유지 보수의 용이성을 통해 작업자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고급 자체 부품을 효율적으로 생산해 COVID-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하고 있는 자동차 제조 산업에서 중요한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북미에서 2,000대 이상의 사출성형기 판매, 

제2의 도약을 꿈꾸는 LS엠트론

 

북미의 자동차, 가전, 전자 및 물류, 포장 등 전방위적인 산업군에서 2,000대 이상의 사출성형기를 판매한 LS엠트론은 NPE 2024를 통해 제2의 도약을 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가 개최되는 북미 지역은 경기침체 우려 등으로 인해 경제 상황이 불안정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대의 소비 시장으로서 산업적으로 매우 중요한 시장으로 손꼽히기 때문에 LS엠트론은 이번 전시회를 디딤돌 삼아 차별화된 스마트 사출성형 솔루션으로 판로를 확대하고자 한다. 

 

 

 

세계 각국의 ESG 경영 확산과 탄소 저감 정책으로 ‘친환경’에 대한 관심은 날로 높아지고, 우리 정부에서도 2050년까진 석유계 플라스틱을 100%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전환하겠다고 발표함에 따라 친환경 플라스틱에 대해 집중됨에 따라 LS엠트론에서도 ESG 경영, 친환경적인 사출 솔루션을 선보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고자 한다.

 

이미 에너지 절감에 특화된 사출성형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LS엠트론은 다양한 전시회에서 친환경적인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이번 NPE 2024에서도 최근 유럽을 비롯해 북미까지 확산되고 있는 에너지 위기, 에너지 절감과 관련된 LS엠트론만의 기술력을 뽐낼 계획이다.

 

자동차, 가전, 전자 및 물류, 포장 등 다양한 산업에 특화 가능한 LS엠트론만의 스마트한 사출성형을 NPE 2024에서 최대 규모의 부스로 소개할 계획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이 있길 바란다. 

 

문의: LS엠트론㈜ 사출사업부 

공식 홈페이지 www.lsinj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