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엠디코리아fcs

기업과인물

엠쓰리파트너스
hnp인터프라
도일에코텍
한국마쓰이

20년간 고객과 함께 발전해 온 ㈜한국하이티엔, 국내에 5세대 라인업(LineUp) 선보이며, 사출성형기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

작성자 : 이명규 2024-05-05 | 조회 : 221

- 한국하이티엔, 고객과 함께한 20주년 기념식을 5월 23일(목)에 제천 테크센터에서 개최 예정

- 품질의 우수성과 안정성은 Up! 납기는 Down! 고객의 니즈(Needs)를 적극적으로 수용한 하이티엔의 5세대 라인업 대공개!

 

단순한 총판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토탈 서비스 업체로서 고객 중심의 마인드와 기본 및 원칙에 준하는 엄격한 사후 관리 및 품질 관리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이하 한국하이티엔)이 20주년을 맞이했다. 

 

2024년을 맞아 3세대에 비해 약 10~15% 사출속도가 향상되고, 정밀도가 높아진 5세대 라인업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 한국하이티엔은 5월 23일(목)에 제천에 소재한 한국하이티엔 테크센터에서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라고 전해 관련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마트 기술, 유연한 통합, 지속 가능한 솔루션, ‘하이티엔 5세대 모델’ 새로운 표준을 제시!

 

플라스틱 사출 관련 토탈 솔루션을 실현하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이 국내에 5세대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JU(Jupiter), ZE(Zeres), MA(Mars), VE(Venus) 등 전기종이 모두 업그레이드(Upgrade)가 된 5세대는 스마트 기술, 유연한 통합, 지속 가능한 솔루션이라는 콘셉트로, 차세대 에너지 절약형 스마트 기능과 뛰어난 성능 및 수준 높은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최근석 한국하이티엔 영업부 기술영업상무이사는 “국내에 선보인 ‘하이티엔 5세대 라인업’은 고객의 니즈(Needs)를 적극적으로 수용해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으며, 기존 3세대에 비해 약 10~15% 사출속도가 향상되었다”라며, “특히 전 기종에 전동 계량이 기본 옵션으로 정밀한 배합 및 균일한 계량 부분에서 매우 강점을 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5세대는 정밀한 전동 계량을 비롯해 중량 편차(IQ Weight), 형개폐 자동 세팅, 데이터 값 자동 산출 등 AI 적용 분야가 확대되어 사출 성형 시, 전반적으로 품질의 안정성이 강화되었다. 또한, 전기료가 약 20%가량 절감되는 등 에너지 세이빙(Energy Saving) 부분에서도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5세대에는 AS가 발생했을 시, 그 즉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안경이 호환될 예정이다. 고객이 착용한 스마트 안경을 통해 전달된 화면과 소리로 현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장비를 파악해 문제 해결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이 제품은 중국에서는 이미 사용 중에 있으며, 국내에서는 연말쯤 도입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20년을 고객과 함께 한결같이 성장해 온 한국하이티엔,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것!

 

사출성형기의 A부터 Z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며 세계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하이티엔의 아성(牙城)을 국내에 고스란히 전하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은 올해 20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한국하이티엔은 한결같이 동사를 독려해 준 고객분들과 함께 5월 23일(목)에 제천 테크센터에서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에 사출성형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그 즉시 구매까지 가능한 종합 판매 솔루션이 구축된 사출성형기 백화점으로 화제를 모은 I.J 쇼핑몰과 연수원, 연구소 등으로 구성된 제천 테크센터는 최근 실사출동(사출성형 모델하우스)까지 구성해 그 규모를 확대했다. 사출성형기에 필요한 모든 주변기기를 비롯해 오토 피딩(Auto Feeding) 시스템은 물론, 사출성형 시연, 사출성형기 출하 장면까지 직접 볼 수 있어 사출성형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곳이다. 

 

최 상무는 “20주년 기념식에서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라고 강조하며, “제천 테크센터에서는 다양한 모델별 설비를 구성해 고객분들께서 방문해 직접 실사출은 물론, 장비 작동도 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국하이티엔, 20년을 넘어 앞으로도 국내를 비롯한  국제무대에서 빛을 발할 것!

 

최근 글로벌 디스인플레이션, 통화정책의 전환, 제조업 경기 불투명 등의 요인으로 인해 2024년의 국내 산업은 장기 저성장에 대한 우려가 점쳐지고 있으나, 이것은 한국하이티엔에게는 해당 사항이 없는 듯하다. 

 

“업계에서는 올해가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했지만, 한국하이티엔은 매출 목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이는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향하는 토탈 서비스 업체로서 고객 중심의 마인드와 기본 및 원칙에 준하는 엄격한 사후 관리 및 품질 관리를 철저히 하는 당사의 노력이 고객분들의 편견을 깨뜨려 하이티엔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 아닌가 싶다”라는 자부심 넘치는 최 상무의 설명처럼 한국하이티엔은 판로 확대에 여념이 없다.

 

보다 적극적인 판로 확대를 위해 한국하이티엔은 4월 23일(화)부터 26일(금)까지 중국 상하이 National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한 제36회 국제 플라스틱 및 고무산업 전시회(CHINAPLAS)와 중국 닝보에 소재한 하이티엔 본사에 참관객들과 함께 방문했다.

 

최 상무는 “앞으로도 두 달에 한 번씩 정도로 고객분들을 모시고, 중국 본사에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라며, “하이티엔의 진보된 생산 시스템을 한눈에 보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현재 다양한 방안으로 하이티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하이티엔은 Best Technology Service의 약자인 ‘BTS 미리팀’이라는 서비스팀을 신설해 기존의 A/S 개념을 탈피하고, 미리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사출성형업계에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또한, 기술부 직속 ‘해외 5분 대기조’를 운영해 해외에 있는 고객들도 신속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문의: ㈜한국하이티엔: 032-327-1891(본사) / www.haitian.kr 

I.J 쇼핑몰: 충청북도 제천시 금성면 양월로 46-12 / 043-645-1891